일러스트 2019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어도비 정품 다운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일러스트 2019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먼저 일러스트를 다운받기 위해 어도비라는 파일을 받아야하며, 다운로드 방법과 주소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순서대로만 따라해주시면 설치까지 쉽게 가능하실테니 여러분들이 잘 따라와주시면 되겠습니다.

1.일러스트 설치방법

1-1 일러스트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 일단 설치파일을 받기위해 아래 사이트를 접속하여 어도비 정품 파일들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다운로드 바로가기

일러스트 2019 다운로드 주소 사이트 사진

 


















1-2 일러스트 설치를 하기위해 압축파일을 풀고 셋-업 파일을 눌러주세요.

사진2







1-3 다운로드를 완료한 후에 동봉해드린 정품인증을 사용해주시고 정품인증 사용방법은 따로 올리진 않겠습니다.

사진3





















2. Adobe Illustrator CC 2019의 주요 기능

  1. Freeform Gradient (자유형 그라디언트): 기존 선형 및 원형 그라디어션 외에도 자유형 그라디언트를 사용하여 더욱 다양한 형태의 그라디언트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  2. 전역 편집 기능: 전역 편집 기능을 사용하면 프로젝트의 모든 텍스트 또는 객체가 한 번에 변경되도록 설정해 편집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.
  3. 사용자 정의 도구바: 도구바 내에서 사용하는 도구들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추가, 삭제, 재정렬하여 워크플로우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
  4. Adobe Font Auto Activation: 폰트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, 자동으로 Adobe Fonts로부터 필요한 글꼴을 설치하고 텍스트 객체를 자동적으로 수정해서 불필요한 폰트 관련 알림을 최소화합니다.
  5. 줌 수준 변경: 최대 줌 수준이 64,000%로 증가되었습니다. 디테일한 작업을 할 때 더욱 정밀하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.
  6. 프리뷰와 아웃라인 모드에 의한 성능 개선: 렌더링 과정에서의 성능이 개선되어 프리뷰 및 아웃라인 뷰 모드로 작업하는 데에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.

이 외에도 다양한 개선 및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으며 Adobe Creative Cloud와의 통합으로 쉽게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다른 어도비 제품과의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.

한글 오피스를 설치하고 싶으시다면 이쪽으로 오세요!

한글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, 쉽고 간단한 방법!

 

#유명 일러스트레이터 #일러스트레이터가 하는일 #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사용법 #null

Leave a Comment